[ 베스트 유튜브 & 코멘트 ] 통일은 느닷없이 곧 닥친다.美에 발톱을 보인 中의 말로









 
















통일은 느닷없이 곧 닥친다.美에 발톱을 보인 中의 말로



* Comments.
- 미국 편 아닌 나라는 대부분 국민이 다 거지로 산다..

- 저잡것들 어디서 지랄염병터나 시끄러워~ 재수없게~

- 그럽시다 김정민박사님을대통령으로세웁시다

- 이춘근 & 김정민박사님들 차기 장관으로 추천 합니다 !!

- 민노총 짱개들,,, 엄청 씨끄럽네요.....

- 한국 미래의 희망  두 분 들 감사드립니다.~~

- 통일 대한민국과 중국은 전쟁 국가다

- 민노총 잡것들 거위 짱개 수준이네 ..

- 이춘근교수님 감사합니다~~😢

- 연개소문 광개토대왕 깃발 대륙에 휘날리던영광을 찾을것이다.

- 옆에 민노총인지 몬지 디게 시끄럽네 미친 쓰레기들

- 우리의 미래를 위해 동맹을 잘 선택해야 겠습니다.

- 저 민노총 시방새들 시끄럽네요

- 친미반중 만이 우리가 살 길입니다.이스라엘을 지지해 줍시다.

- 잡소리 엄청 심하네

- 이  무슨소리인가?   민노총 ?   에이   비러먹을놈 들 .~

- 난세에 영웅이난다는 데 그중에 김정민박사님이신것같습니다

- 성기자님 손들고 흔들때 총쏘는줄~ㅋㅋ

- 이춘근박사님 화이팅!!!👍👍👍🇺🇸🇰🇷🇮🇱🇺🇸미국서

- 통일을 자유통일로 표현해주세요~~

- 빈깡통이 소리가 큽니다.(민노총)

- 옆 집회 좌파 촛불들에요넘 시끄럽네요

- 미개한 민노총 집회 너무 시끄럽고 북괴처럼 선동적이다.

- 김정민박사님 예지력 탁월합니다. 눈물이나네요.

- 민노총쓰레기들때문에 잘안들리네요 참....아오...개쓰레기들

- 이어폰으로 들으면 그나마 잘 들리네요

- 이놈의 중국때문에 이나라 에 미세먼지가 장난이아녜요

- 미국이여 하고자 하는일을 속히시행하십시요

- 마지막 멘트 의미심장하네요

- 식구들과 꼭 갔어야하는데 참석못하여 아쉽습니다.열렬히 두분 지지합니다~♡

- 이렇게 시끄러운데 강의가 귀에 들리다니 교수님 짱!

- 아니 바로 옆에서 누가 시위 하나여 참"이춘근박사님 화이띵!!

- 김박사 같은분 10명만 더 있었으면 벌써 통일되고 몽고접경국 되었을텐데

- 미세먼지에 오염된 중국제품 사용불가

- 이춘근박사님 강연 이 공중파에 나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!!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basatgat2422.blogspot.com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"울보 막내 손흥민이 캡틴이 되기까지"..한국 축구 18일 동안의 '금빛 드라마' / / 보이스V

마징가 제트 카부토 코우지 쇠돌이 피규어 킹아츠 Mazinger Z Tranzor Z King Arts Figures

대박재미있는동영상 / 웃음참기가 거의 불가능한 빵터지는 상황들 열번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