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베스트 유튜브 & 코멘트 ]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 출연했습니다!!









 
















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 출연했습니다!!



* Comments.
- 전 나올줄 알고 있었습니다.

- 헐!!!!!!!추카해요!그리고 존경합니데이💕

- 역시 넌 대박날줄알았다고 내가 댓글썻지

- 오버워치 스토리 부탁요ㅎ

- 축하드려요~~!!

- 축하드려요!♡♡♡♡♡

- 옼ㅋㅋ 축하드려요

- 엥 왜 이분 구독안했지100번은 봤는데

- 그림을 못 그리는 것 같은데 누군지는 다 알겠어 ㅋㅋㅋ

- 오해 하지 마시기... (뚜둗)

- 보고있는중입니닼ㅋ

- 본방으로 봐써요♥

-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

- ㅋㅋㅋㅋㅋ이것도 그림으로 그려주실 수 있나요???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왘ㅋㅋㅋㅋㄱ티비 진출이라니ㅋㅋㅋㅋ헐리웃도 가쟈!!!!!!!

- 왜 화요일 인대 나왔나 했더닝 축하드려요 내일도 올꺼죠?

- 축하합니더ㅠㅜ큐큨ㅋ큐쿠ㅜㅜ

- 방송까지 타고 여윽시 ㅋ 최고입니다

- 이거 나왔을때 왠지모르게 뿌듯하더라고요

- 아니야아..총몇명님 그전에 팬아트부터 비범했단마리야...

- 축하드려용

- 축하드려용❤🧡💛💚💙💜

- 양세형 나이스

- 총몇명님 초반때부터 재미있게 본 사람입니다

- 우와 부럽다 저도 총몇명님 처럼 되고싶어요 ~ 정상에서 만나길ㅋ

- 성공할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더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할 총몇명 ㅋㅋㅋ

- 초창기부터 챙겨본 팬으로서 제가 다 뿌뜻하네요

- 대단하셔요🤓

- 와우! TV출현하셨네요축하해요 총몇명님

- 양세형 재미도 없는데 왜이리 띄어줌?

- ㅋㅋㅋㅋ방금 보구왔쭁근데 인기급상승동영상 이에요!!

- 아이유 팔레트보단 레드벨벳꺼가 더 대박인데 ㅋㅋㅋㅋㅋㅋㅋ

- 어쩌다 방송에서 봤다가 총몇명님 나와서 채널고정 했다죠

- 저기 위에 외계인 있넼ㅋㅋㅋ

- 대박! 축하드립니다! 그런의미에서 저도 구독 꾸욱!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basatgat2422.blogspot.com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"울보 막내 손흥민이 캡틴이 되기까지"..한국 축구 18일 동안의 '금빛 드라마' / / 보이스V

마징가 제트 카부토 코우지 쇠돌이 피규어 킹아츠 Mazinger Z Tranzor Z King Arts Figures

대박재미있는동영상 / 웃음참기가 거의 불가능한 빵터지는 상황들 열번째